코슬리는 우리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행복을 주는 제품을 추구합니다.

01

Kitchen appliances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을 위해 코슬리의 주방가전은 위생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합니다.

02

Household appliances

나와 한 공간에서 함께 숨쉬는 코슬리의 생활가전은 안정성과 공간과의 조화를 생각합니다.

브랜드 철학

코슬리의 모든 제품은 기초 개발 단계부터 세 가지 가치를 고려합니다. 각각의 가치는 단독적으로, 혹은 복합적으로 제품에 녹아들게하여 제품 본래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코슬리의 철학이 담긴 제품을 만듭니다.

SIMPLE 단순함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있도록 기능이 간단하고, 인터페이스를 직관적으로 만들어 사용이 간편해야 합니다.

Harmony 조화

개인의 기호가 반영된 다양한 형태 공간에서 사람과 공간에 녹아들 수 있는 조화로운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Pleasure 즐거움

사람을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은, 그 본성 그대로 사용하는 사람에게 기쁨을 줄 수 잇어야 합니다.

브랜드 가치 및 기술력 인증

코슬리는 브랜드의 가치와 기술력 및 R&D 분야의 향상을 목표로 하여 많은 투자를 진행중입니다. 이러한 노력은 국가 기관과 유명 대기업의 각종 인증 및 컨테스트를 통해 인정 받고 있습니다.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부
메인비즈 인증

서울시 우수기업 브랜드

서울시, SBA 선정
글로벌 강소기업

연구개발 전담부서 인정

(사)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인증

벤처기업 인증

국가공인 벤처기업 인증

Brand Identity

코슬리 브랜드에 대한 이해

로고의 의미
코슬리의 로고는 사람의 지문을 형상화한 모양입니다.

현대의 가정에서 전자제품은 뗄레야 뗄 수 없을만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일상 생활에서 사용자의 손길이 가장 많이 닿는 전자제품이란 의미로 사람의 지문을 로고로 차용했습니다.

노르딕 스타일
코슬리는 따뜻한 친밀감, 소소한 행복을 뜻하는
노르웨이어입니다.

또한, 코슬리가 추구하는 디자인도 모던하고 심플하면서 실용적인 북유럽의 감성을 담고 있습니다. 따라서 코슬리의 텍스트 로고도 모던함과 심플함을 살린 텍스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슬리 브랜드
코슬리 로고의 색상은 조화로움을 나타냅니다 가장 바깥 쪽의 푸른색의 원에서 중간의 청록색의 원을 거쳐 안쪽의 노란 원까지

비슷한 채도의 색상을 사용하여 각기 다른 색상이 이질감 없이 조화롭게
어울립니다.

Brainstorming
We use different types of massage for a variety of health related benefits purposes.

Lorem Ipsum is simply dummy text of the printing and typesetting industry. It has survived not only five centuries, but also the leap into electronic typesetting, remaining essentially unchanged. Lorem Ipsum is simply dummy text of the printing and typesetting industry.

Explore services